투자를 하지 않으면 가난해지는 시대

우리는 가만히 있으면 가난해지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투자를 하지 않으면 가난해지는 제로 금리 시대.

노동 소득이 자본 소득을 결코 증가할 수 없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Card image cap

현재 적금 금리는 1~2%, 물가상승률은 3~4%

이 말은, 지금 적금을 들면 1년 뒤 100만원은 102만원이 되고, 1년 뒤 100만원 짜리 물건은 103만원이 된다는 말입니다.

은행에 돈을 맡기면, 미래에 손해를 본다는 말입니다.

이런 시대에 은행에 돈을 맡기는 것은 가난해지는 길입니다. 그저 열심히 일만 하는 것도 여러분을 부자의 길로 인도하지 못합니다.



창업을 하는 방법 외에는, 평범한 우리에게는, 투자야 말로 답입니다.


특히, 주식 투자야 말로 평범한 우리 이웃들이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는 가장 쉽고 빠른 길입니다.



건전한 주식 투자는,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처럼 그렇게까지 위험하지도 않습니다.


우리는 많은 수익을 거둘 필요가 없습니다. 전설적인 투자자 워렌 버핏의 년평균 수익률은 20% 정도입니다.

매년 10~20%의 기대수익만 거두더라도, 우리는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Card image cap
매년 투자 수익률 10%를 거두면,

30년 후 100만원은 1,600만원, 1,000만원은 1억 6,000만원이 됩니다.

Card image cap
매년 투자 수익률 20%를 거두면,

30년 후 100만원은 2억 5,000만원, 1,000만원은 25억원이 됩니다.

Card image

알파J인베스트먼트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우리는 시중에 돌아다니는 급등주, 테마주 따위 쫒아다니며 말도 안되는 수익률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그대신, 시장에서 저평가된 우량주를 발굴하려고 노력하고, 합리적인 연평균 10~20%의 수익률을 추구합니다.



하지만,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습니다.


연평균 10~20%의 투자수익을 거두기 위해서는, 투자에 대해 배우고 노력해야 합니다.

배움과 노력 없이 얻을 수 있는 것은 세상에 없습니다.

알파J인베스트먼트 주식 투자 스타터 프로그램은 이를 기본 철학으로 하여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Card image cap

알파J인베스트먼트 주식 투자 스타터 프로그램

알파J인베스트먼트 주식 투자 스타터 프로그램은 주식 초보를 위한 주식 강의와 종목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로보 어드바이저가 결합된 상품입니다.

Card image cap

프로그램 구독자는 로보 어드바이저 프로그램과 더불어, 주식 투자와 관련된 기초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왜 우리에게 주식 투자가 필요하고,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하는지

주식 투자 스타터 프로그램에서 가르치는 내용이 수익을 내는 원리가 무엇인지

위와 같은 내용을 배우고나서, 수강생은 로보 어드바이저를 활용해 종목을 추천 받고,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됩니다.



단순한 종목 추천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이용자가 주식 투자가 무엇인지, 프로그램이 추천해주는 종목 추천의 원리를 명확히 이해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한 투자자는 자신이 투자하는 종목이 왜, 어떤 원리로 선별되었는지 명확히 알고 투자에 임할 수 있게 될 것이고, 이를 통해 자신의 투자에 신뢰를 갖고 험난한 주식 시장에서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스타터 프로그램의 기본 가격은 59,000원입니다.


59,000원이라는 금액의 정도는 사람마다 다르게 느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59,000원의 투자는 미래에 당신에게 수백, 수만배가 되어 돌아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지금 스타터 프로그램을 시작하세요!


등록하기